샬롬!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아, 우리 중고등부 헌신으로 금요기도회를 드렸습니다.
학원으로, 숙제로, 수행평가로 바쁘고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 우리 아이들이 특별히 시간을 하나님께 내어드려 함께 예배를 준비하였는데요.
우리 아이들이 삶을 살아가며 신앙 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신앙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가는 믿음의 자녀들로 성장할 수 있게 되기를 축복합니다!
이번 특송은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였는데요. 우리 자녀세대가 부모님들께 받은, 신앙의 선배들에게 받은 신앙을 잘 유지하고 발전시켜 우리 아래 세대에게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샬롬!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아, 우리 중고등부 헌신으로 금요기도회를 드렸습니다.
학원으로, 숙제로, 수행평가로 바쁘고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 우리 아이들이 특별히 시간을 하나님께 내어드려 함께 예배를 준비하였는데요.
우리 아이들이 삶을 살아가며 신앙 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신앙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가는 믿음의 자녀들로 성장할 수 있게 되기를 축복합니다!
이번 특송은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였는데요. 우리 자녀세대가 부모님들께 받은, 신앙의 선배들에게 받은 신앙을 잘 유지하고 발전시켜 우리 아래 세대에게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