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 5월 3일, 교회에서 어린이주일 축제 '엘림월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유년부 아이들도 그 속에서 참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내년에는 더 유익하고 재밌는 행사로 찾아오겠습니다!!
행사 위해 기도해주시고 힘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샬롬 :-) 5월 3일, 교회에서 어린이주일 축제 '엘림월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유년부 아이들도 그 속에서 참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내년에는 더 유익하고 재밌는 행사로 찾아오겠습니다!!
행사 위해 기도해주시고 힘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